본문 바로가기
surreal_but_nice/_music_video

제임스 프랑코와 세스 로건의 칸예 웨스트 뮤직비디오 패러디 - Bound 3.

by ArthurDent 2013. 11. 26.
반응형
제임스 프랑코와 세스 로건의 칸예 웨스트 뮤직비디오 패러디 - Bound 3.


제임스 프랑코와 세스 로건의 칸예 웨스트 뮤직비디오 패러디 - Bound 3.





파인애플 익스프레스(Pineapple Express)의 두 주인공이었던,


제임스 프랑코(James Franco)와 세스 로건(Seth Rogan) 듀오가 또 대단한 장난을 쳤다.







칸예 웨스트(Kanye West)의 Bound 2 뮤직비디오를 패러디해서 Bound 3 뮤직비디오를 내놨는데,


대단한 퀴어물에 약간 저예산이란 것 빼고는


사실, Bound 2 와 별 차이 없다.




제임스 프랑코(James Franco)와 세스 로건(Seth Rogan)가

영화와 인터뷰 촬영장에서 셋팅 시간동안 기다리기가 지겨워서 재미로 촬영했다는데

그렇다고 이 새키들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약빨았나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anye West의 원본은 이렇게 SWAG이 넘치신다.




그렇다고 이 새키들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약빨았나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파인애플 익스프레스2(Pineapple Express 2)는 언제 나오냨ㅋㅋㅋㅋㅋ





동시에 비교해보자면 이렇다.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쓸데없이 고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편 많은 팬들은 그 동안 트위터를 통해, 중2병 돋는 언행을 많이 해왔던 칸예 웨스트(Kanye West)가

이 뮤직비디오를 보고 뭔가 언급을 해주길 바랬는데,

기대와는 달리 중2병 칸예 웨스트(Kanye West)는 이 패러디에 대해서는 아무런 언급없이 그냥 넘어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