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urreal_but_nice/_twitter

비트코인의 대항마.

by ArthurDent 2013. 12. 13.
반응형

ㅋㅋㅋ 비트코인 관련 기사에 달린 댓글 쩌넼ㅋㅋㅋ <한국에는 <아데나>라는 근 20년된 기축통화가 있다. 가격도 상당히 안정화되어있고 현금등가물로 인정해줘도 될정도로.. 전체 통화량은 KRW기준으로, 약 3조원 가량 된다.>

최근 가상화폐 비트코인(Bitcoin)이 새롭게 주목받기 시작하면서,


지금이라도 비트코인을 사둘 것인지를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개인적으로는, 이미 비트코인을 투자의 목적으로 사기엔 좀 늦은 감이 있고


지금 사는 것은 막차타는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최근에 본 트윗 중에 가장 빵터지는 것은 바로 비트코인의 대항마에 관한 것.




그렇다, NC소프트의 게임 '리니지'의 화폐단위인 '아데나'야 말로, 지난 20년간 안정된 시세로


끊임없이 유통되고 있으니, 비트코인을 능가하는 기축통화라고 할만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는 비트코인에 대한 인포그래픽 영상.



가상화폐 비트코인(Bitcoin)의 대항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