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구글 검색 어플의 광고 2편 중 먼저 '눈 오는 날'편은,
아빠의 출장, 혹은 여행을 아쉬워하는 딸의 성화에 못이겨, 구글 검색 어플을 통해
Sequoia Flight 62(세쿼이아 62편 비행기)를 확인하고,
폭설로 비행기가 결항되었음을 알게되어,
딸과 함께 마당에 쌓인 눈 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는 이야기.
똑똑한 아빠 편은,
우주에 대한 관심과 질문이 많은 아들에게,
구글 어플을 컨닝해가며 화성에 대한 정보들을 알려주고, 똑똑한 아빠로 인정받는다는
훈훈한 이야기
2편의 광고 모두 아빠가 구글검색 어플을 통해,
어떻게 자녀들에게 더 좋은 아빠가 될 수 있는가에 대해 보여주는 듯.
반응형
'creativity > _TV_Commerci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뉴질랜드 교통안전/과속주의 공익광고 (New Zealand Transportation Agency) - 실수(Mistakes)편 [한글자막] (0) | 2014.01.27 |
---|---|
채식주의자가 섹스를 더 잘한다? - PETA 광고 '또 다른 쿠바 미사일 위기'편 [한글자막] (0) | 2014.01.26 |
아우디(Audi) 광고 '댄스파티(Prom)'편 - 용기가 우리를 정의한다 Bravery WIns [한글자막] (0) | 2014.01.20 |
AXE PEACE(액스 피스)의 세계 평화의 날(Peace One Day)광고 - Make Love, Not War [한글자막] (0) | 2014.01.16 |
56회 그래미 어워드(The Grammy's) 광고 - 음악이 우리를 해방시킨다 [한글자막] (0) | 2014.01.1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