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reativity/_Ambient_Media

첫눈에 사랑에 빠진 경우, 유리를 깨세요 - 네덜란드 화훼 위원회(Flower Council of Holland)의 옥외광고.

by ArthurDent 2014. 2. 19.
반응형

첫눈에 사랑에 빠진 경우, 유리를 깨세요 - 네덜란드 화훼 위원회(Flower Council of Holland)의 옥외광고.


첫눈에 사랑에 빠진 경우, 유리를 깨세요.

In Case of Love at first sight, Break Glass

Funnyhowflowersdothat.co.uk



네덜란드 화훼위원회(Flower Council of Holland)가 유럽 곳곳에서 집행한 발렌타인데이 옥외광고.


누군가에게 첫 눈에 사랑에 빠졌다면, 그보다 급한 상황이 어딨으랴.


마치, 불이 났을때 유리를 깨고 소화기나 구조용 도끼를 꺼내듯이


발렌타인데이(Valentine's Day)를 맞아, 마음에 드는 사람을 만나면


지체없이 유리를 깨고 꽃을 꺼내 고백하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역시, 동서양을 막론하고 고백에는 꽃만한 것이 없다.


아래 영상도 함께 보시라.




Advertising Agency: Kingsday, Amsterdam, The Netherlands

Production Company: Chocolat Rouge Films Parij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