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urreal_but_nice/_twitter

캣 홀릭 (Cat Holic) 야구잠바.

by ArthurDent 2013. 11. 7.
반응형


아아, 그거슨 캣 홀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atholic 캣홀릭 카톨릭

나는 어떤사람이 야구잠바 뒤에 커다랗게 'CAT HOLIC' 이라고 써놓고다니길래 와 씨 ㅋㅋ고양이 씹 빠돌이네! 쩐다!했는데 나중에 생각해보니까 가톨릭대학교 야잠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대학교 야구잠바라면


역시 갭 후드 티셔츠에 연대 잠바가 조합이 제일 간지 넘치죠!!




GAY 게이


그거슨 게이 커밍아웃






사실 야구잠바를 생각하면, 미국 영화나 드라마에서 보던 고등학교 풋볼팀 이미지가 먼저 떠오르는데,


(내 개인에게는 GLEE의 영향인 것 같기도 하다-_ -)


아무튼, 국내 야구잠바의 대명사는 역시,


강남 도련님 야구, 유광잠바 간지의 LG트윈스.





올해 짧은 가을야구에 성공한 LG트윈스 덕분에

 

유광잠바의 인기가 아주 높아졌다는데,


내년에는 조금 더 길게 입으실 수 있길 기대합니다.


아, 물론 저는 LG팬은 아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