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more danger on the road.
The highest safety features for the adventurous family.
Jeep Compass Powertech 4WD 2014
(Jeep와 함께라면) 길 위는 더 이상 위험하지 않습니다
모험심이 강한 가족에게 최상의 안전을 제공합니다.
지프 컴패스 파워텍 4WD 2014
Little Red Riding Hood / 빨간모자
이미지 클릭시 원본 크기로 확대
No more danger on the road.
The highest safety features for the adventurous family.
Jeep Compass Powertech 4WD 2014
(Jeep와 함께라면) 길 위는 더 이상 위험하지 않습니다
모험심이 강한 가족에게 최상의 안전을 제공합니다.
지프 컴패스 파워텍 4WD 2014
Pinocchio / 피노키오
이미지 클릭시 원본 크기로 확대 / ESCUELA - 학교
No more danger on the road.
The highest safety features for the adventurous family.
Jeep Compass Powertech 4WD 2014
(Jeep와 함께라면) 길 위는 더 이상 위험하지 않습니다
모험심이 강한 가족에게 최상의 안전을 제공합니다.
지프 컴패스 파워텍 4WD 2014
Snow White / 백설공주
이미지 클릭시 원본 크기로 확대
음, 뭐 그냥 대학생 공모전스러운 일반적인 형태의 인쇄광고인듯.
동화 속 주인공들을 소재로 쓸꺼였다면, 좀 더 비주얼적인 재미를 위해서 원작 동화 스토리와 좀 더 관련있는 비주얼을 썼어야 하지 않나 싶은데,
문제 해결방법은 그냥 철망(Cage)에 가뒀다는것 하나 뿐이고,
지프 비주얼은 보이지도 않고 (제품이 꼭 보여야 한단 이야기는 아님)
재밌게 만들 수 있는 이야기를, 그냥 유치한 수준으로 끝내버린 것 같은 아쉬움이 있음.
그럼에도 불구하고, 퍼 온 이유는.. 볼리비아 광고는 처음이라서-_ -;;;
우리나라였다면, '길 위는 더 이상 위험하지 않습니다'와 같은 카피는 심의 때문에 못썼겠지.
Advertising Agency: DDB, La Paz, Bolivia
Creative Director / Illustrator: Henry Medina
Art Director: Crash Christian Morales
Copywriter: Bernardo Molina
Account Manager: Mariana Calvo
Published: February 20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