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국의 이동통신사 AT&T의 서비스인 U-Verse는 그 이름처럼 우주를 배경으로 한 TV광고를 내놓았다.
지구를 향해 추락 중인 탈출용 '스페이스 캡슐/우주 캡슐(Space Capsule)'에서도
침착함을 잊지 않고, 오히려 상황을 흥미진진하게 즐기는 것 같았던 부조종사가 알고보니,
기차로 이동 중에 핸드폰으로 영화/드라마를 보고 있었던 관객이었다는 스토리.
사실, 영화의 한장면 속에 들어간 것으로 착각한다는 설정은 광고에서 수없이 사용된 이야기지만,
이 광고의 경우엔 오히려 영화 속 등장인물이, 소비자/사용자를 영화 속 등장인물로 착각하고 있다는 점에서
나름 색다른 재미를 준다고 할 수 있겠다.
며칠전에도 우주선의 탈출용 캡슐을 소재로 한 광고를 포워딩한 적이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 보시길
Nissan의 7인승 SUV 로그의 TV광고 - '우주선(Space Ship)'편 (링크 바로가기)
추락 중인 탈출용 우주캡슐에서도 여유있는 이유 "저 이번에 내려요"
AT&T 유버스(U-Verse) TV광고 '스페이스 캡슐/우주 캡슐(Space Capsule)'편 [한글자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