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비행기의 이륙대기 시간은 언제나 지루하다.
기내 영화상영은 아직 시작하지도 않았고,
사람들은 아직 소란스러우며, 기내식이나 음료도 아직은 서비스되지 않으며,
도대체 언제쯤 비행기가 이륙하려는건지 기약도 없다.
그 와중에, 영상으로 보이는 안전수칙 비디오(Safety Video)는
스튜어디스와 스튜어드가 따라하는데도 불구하고 눈에 들어오지도 않고.
미국의 버진아메리카(Virgin America)항공의 안전수칙 비디오(Safety Video)는
여행객들에게, 버진 아메리카 항공(Virgin America)의 이용을 더 즐거운 경험으로 인식시키고,
여행객에게 안전수칙을 더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재미있는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제작되었다.
지난번 포스팅이었던 Dumb Ways to Die (링크) 에서도 이야기했지만,
What to Say가 지루하다면,
How to Say에서라도 소비자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는 변화가 필요하다.
Virgin America의 Safety Video는 그런 의미에서, 다른 항공사들도 시도해볼만한 좋은 사례인듯.
반응형
'creativity > _Viral_Film'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Ultra HDTV의 Ultra Reality 캠페인 - 소행성충돌 몰래카메라 TVC. (0) | 2013.12.01 |
---|---|
호빗(Hobbit) 팬의 리액션비디오에 대한, 엘프들의 리액션 바이럴. (0) | 2013.12.01 |
멍청하게 죽는 법! "Dumb Ways to Die" - 멜번 메트로 트레인의 공익 캠페인 [한글자막/번역] (0) | 2013.11.26 |
퍼렐 윌리엄스(Pharrell Williams)의 세계최초 24시간 뮤직비디오 - Happy. (0) | 2013.11.22 |
물 위를 걸어 지저스샷을 날리는 타이거 우즈. (0) | 2013.11.2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