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Moto X "Lazy Phone" - Touchless Control편>
스마트폰 시장에서 고전하고 있는 모토로라(Motorola)가
최근에 내놓은 야심작 스마트폰 Moto X의 Lazy Phone TVC 캠페인이 미국에서 인기다.
기존의 경쟁사 스마트폰을 Lazy Phone(게으른 폰)이라 지칭하며 의인화하여,
경쟁 제품 대비 뛰어난 Moto X의 장점들을 유머러스하게 설명하고 있다.
Moto X의 특장점별로 다양한 크리에이티브를 시리즈로 제작하여, 캠페인에 힘을 더했다.
<Moto X "Lazy Phone" - Active Display편>
반응형
'creativity > _TV_Commerci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르노Z.E 전기자동차 TV광고 Electric Life - 전기가 없는 세상에서 산다면? [한글자막] (0) | 2013.12.26 |
---|---|
애플(Apple)의 크리스마스 TV광고 - '오해(Misunderstood)' (0) | 2013.12.19 |
젊은층을 겨냥한 입문형 벤츠, Mercedes-Benz CLA Class [한글번역] (0) | 2013.11.30 |
구인구직사이트 Monster.com의 SuperBowl 광고 - Moose편 [한글번역] (0) | 2013.11.28 |
PGA Tour 2001 광고 - 쇼핑카트(Shopping Cart) (0) | 2013.11.2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