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풋 락커의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 행사인
The Week of Greatness의 TV광고가 화제다.
2012년 신인왕을 받은바있는 미국 NBA 스타플레이어인 카일리 어빙(Kyrie Irving)의
마치 온 세상이 올바르게 바로 잡힌 것 같다는 대사로 시작되는 상상씬에서
마이크 타이슨(Mike Tyson)은 에반더 홀리필드(Evander Holyfield)에게 그가 깨물었던 귀를 돌려주며 사과를 하고,
난해한 패션으로 더 유명한 TNT의 NBA 전문 리포터 크레이그 세이거(Craig Sager)는 자신의 온갖 팬시한 옷들을 모두 불태우며,
은퇴를 번복했던 NFL 전설의 쿼터백인 브렛 파브(Brett Favre)는 떠나야할때에 대해 깨닫고,
김정은의 친구가 되어 북한을 들락거리던 데니스 로드맨(Dennis Rodman)은
자신의 잘못을 깨닫고, 북한으로 완전히 떠난다. (응? -_ - 뭐?)
Advertising Agency: BBDO, New York, USA
Chief Creative Officer: David Lubars
Director: Jim Jenkins
반응형
'creativity > _TV_Commerci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빅뱅이론의 페니(칼리 쿠오코) 주연의 토요타 RAV4 TV광고 [한글자막] (0) | 2014.01.04 |
---|---|
스톰트루퍼가 부르는 크리스마스 캐롤, 스파이크TV의 스타워즈 특집방송 광고: Happy Holidays from the Dark Side! (0) | 2013.12.31 |
르노Z.E 전기자동차 TV광고 Electric Life - 전기가 없는 세상에서 산다면? [한글자막] (0) | 2013.12.26 |
애플(Apple)의 크리스마스 TV광고 - '오해(Misunderstood)' (0) | 2013.12.19 |
모토로라(Motorola) 스마트폰 Moto X의 Lazy Phone TVC 캠페인. (0) | 2013.12.0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