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reativity/_TV_Commercial

당신이 양치질을 하는 동안 잠그지 않은 수도꼭지를 통해 버려지는 물을 세계의 누군가는 한달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약 브랜드인 콜게이트(Colgate)의 TV 공익광고 - 'Making Every Drop of Water Coun..

by ArthurDent 2015. 12. 29.
반응형

당신이 양치질을 하는 동안 잠그지 않은 수도꼭지를 통해 버려지는 물을 세계의 누군가는 한달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약 브랜드인 콜게이트(Colgate)의 TV 공익광고 'Making Every Drop of Water Count'편 [한글자막]



우리나라가 물부족국가라 그런지 모르겠지만,


대한민국 공익광고대상 공모전에도 물 절약에 대한 소재는 단골손님으로 등장하고,


수자원 절약 광고공모전도 여러개가 따로 있을 정도라,


양치질을 할때 수도꼭지를 잘 잠그자는 내용의 광고는 많이 본 것 같다.


심지어는 오늘 소개하는 이 광고와 비슷한 콘티도 본 적 있는 것 같은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원씬 원테이크로 제작된 이 광고를 보고 있으면


너무나 명확하고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받게 되는 것 같다.




누가 만들었나 궁금해서 좀 찾아봤더니,


2014년 영앤루비컴(Y&R) 페루지사에서 제작했던 광고를, 최근 글로벌로 다시 집행하기 시작한 것 같다.


치약 브랜드인 '콜게이트(Colgate)'가 사회공헌을 위한 공익광고로 제작하였는데,


광고 속에 등장하는 치약에 콜게이트 브랜드가 안붙어있는 것도 좀 신기하긴 하다.


( 뭐 부정적인 습관을 지닌 사람을 보여주는터라 그럴 순 있겠지만, 조금이라도 더 브랜드를 보여주고 싶은 욕심이 있을텐데;; )


아무튼, 심플하면서도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광고인 것 같아 소개해본다.




다른 강력한 공익광고가 궁금하신 분들은 이전에 포스팅했던 공익광고도 한번 보시라.


뉴질랜드 교통안전/과속주의 공익광고 - 실수(Mistakes)편 [링크 바로가기]



당신이 양치질을 하는 동안 잠그지 않은 수도꼭지를 통해 버려지는 물을 세계의 누군가는 한달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약 브랜드인 콜게이트(Colgate)의 TV 공익광고 'Making Every Drop of Water Count'편 [한글자막]


당신이 양치질을 하는 동안 잠그지 않은 수도꼭지를 통해 버려지는 물을 세계의 누군가는 한달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약 브랜드인 콜게이트(Colgate)의 TV 공익광고 'Making Every Drop of Water Count'편 [한글자막]


당신이 양치질을 하는 동안 잠그지 않은 수도꼭지를 통해 버려지는 물을 세계의 누군가는 한달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약 브랜드인 콜게이트(Colgate)의 TV 공익광고 'Making Every Drop of Water Count'편 [한글자막]


당신이 양치질을 하는 동안 잠그지 않은 수도꼭지를 통해 버려지는 물을 세계의 누군가는 한달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약 브랜드인 콜게이트(Colgate)의 TV 공익광고 'Making Every Drop of Water Count'편 [한글자막]


당신이 양치질을 하는 동안 잠그지 않은 수도꼭지를 통해 버려지는 물을 세계의 누군가는 한달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약 브랜드인 콜게이트(Colgate)의 TV 공익광고 'Making Every Drop of Water Count'편 [한글자막]


당신이 양치질을 하는 동안 잠그지 않은 수도꼭지를 통해 버려지는 물을 세계의 누군가는 한달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약 브랜드인 콜게이트(Colgate)의 TV 공익광고 'Making Every Drop of Water Count'편 [한글자막]


당신이 양치질을 하는 동안 잠그지 않은 수도꼭지를 통해 버려지는 물을 세계의 누군가는 한달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약 브랜드인 콜게이트(Colgate)의 TV 공익광고 'Making Every Drop of Water Count'편 [한글자막]


당신이 양치질을 하는 동안 잠그지 않은 수도꼭지를 통해 버려지는 물을 세계의 누군가는 한달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약 브랜드인 콜게이트(Colgate)의 TV 공익광고 'Making Every Drop of Water Count'편 [한글자막]


당신이 양치질을 하는 동안 잠그지 않은 수도꼭지를 통해 버려지는 물을 세계의 누군가는 한달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약 브랜드인 콜게이트(Colgate)의 TV 공익광고 'Making Every Drop of Water Count'편 [한글자막]


당신이 양치질을 하는 동안 잠그지 않은 수도꼭지를 통해 버려지는 물을 세계의 누군가는 한달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약 브랜드인 콜게이트(Colgate)의 TV 공익광고 'Making Every Drop of Water Count'편 [한글자막]


당신이 양치질을 하는 동안 잠그지 않은 수도꼭지를 통해 버려지는 물을 세계의 누군가는 한달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약 브랜드인 콜게이트(Colgate)의 TV 공익광고 'Making Every Drop of Water Count'편 [한글자막]



당신이 양치질을 하는 동안 잠그지 않은 수도꼭지를 통해 버려지는 물을 세계의 누군가는 한달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약 브랜드인 콜게이트(Colgate)의 TV 공익광고 'Making Every Drop of Water Count'편 [한글자막]


당신이 양치질을 하는 동안 잠그지 않은 수도꼭지를 통해 버려지는 물을 세계의 누군가는 한달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약 브랜드인 콜게이트(Colgate)의 TV 공익광고 'Making Every Drop of Water Count'편 [한글자막]


당신이 양치질을 하는 동안 잠그지 않은 수도꼭지를 통해 버려지는 물을 세계의 누군가는 한달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약 브랜드인 콜게이트(Colgate)의 TV 공익광고 'Making Every Drop of Water Count'편 [한글자막]


당신이 양치질을 하는 동안 잠그지 않은 수도꼭지를 통해 버려지는 물을 세계의 누군가는 한달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약 브랜드인 콜게이트(Colgate)의 TV 공익광고 'Making Every Drop of Water Count'편 [한글자막]


당신이 양치질을 하는 동안 잠그지 않은 수도꼭지를 통해 버려지는 물을 세계의 누군가는 한달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약 브랜드인 콜게이트(Colgate)의 TV 공익광고 'Making Every Drop of Water Count'편 [한글자막]


당신이 양치질을 하는 동안 잠그지 않은 수도꼭지를 통해 버려지는 물을 세계의 누군가는 한달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약 브랜드인 콜게이트(Colgate)의 TV 공익광고 'Making Every Drop of Water Count'편 [한글자막]


당신이 양치질을 하는 동안 잠그지 않은 수도꼭지를 통해 버려지는 물을 세계의 누군가는 한달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약 브랜드인 콜게이트(Colgate)의 TV 공익광고 'Making Every Drop of Water Count'편 [한글자막]


당신이 양치질을 하는 동안 잠그지 않은 수도꼭지를 통해 버려지는 물을 세계의 누군가는 한달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약 브랜드인 콜게이트(Colgate)의 TV 공익광고 'Making Every Drop of Water Count'편 [한글자막]


당신이 양치질을 하는 동안 잠그지 않은 수도꼭지를 통해 버려지는 물을 세계의 누군가는 한달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약 브랜드인 콜게이트(Colgate)의 TV 공익광고 'Making Every Drop of Water Count'편 [한글자막]


당신이 양치질을 하는 동안 잠그지 않은 수도꼭지를 통해 버려지는 물을 세계의 누군가는 한달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약 브랜드인 콜게이트(Colgate)의 TV 공익광고 'Making Every Drop of Water Count'편 [한글자막]


당신이 양치질을 하는 동안 잠그지 않은 수도꼭지를 통해 버려지는 물을 세계의 누군가는 한달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약 브랜드인 콜게이트(Colgate)의 TV 공익광고 'Making Every Drop of Water Count'편 [한글자막]



당신이 양치질을 하는 동안 잠그지 않은 수도꼭지를 통해 버려지는 물을 세계의 누군가는 한달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약 브랜드인 콜게이트(Colgate)의 TV 공익광고 'Making Every Drop of Water Count'편 [한글자막]


Colgate: Making Every Drop of Water Count

Advertising Agency: Y&R, Peru

Executive Creative Director: Flavio Pantigoso

Head of Art: Christian Sánchez

Copywriter: José Rivera

Art Director: Erick Galván

Account Director: Carla Wilson

Account Executives: Pamela Bedoya, Karla Whittwell

Agency Producers: Malena Mellado, Leicy Márquez

Production Company: Patria

Director: Milovan Radovic

Executive Producer: Marissa Núñez

Assistant Director: Hernán Velit

Second Assistant Director: Marrioth Alfonzo

Art Director: Sandro Angobaldo

Line Production: Cecilia Castillo

Photography: Patricio Fuster

Technical Producer: Dennis Ramírez

Camera: Mario Prentice, Héctor Peralta, Guillermo García

Audio: Kazoo

Post Production: Makac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