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reativity/_TV_Commercial

젊은층을 겨냥한 입문형 벤츠, Mercedes-Benz CLA Class [한글번역]

by ArthurDent 2013. 11. 30.
반응형


메르세데스 벤츠 CLA Class (Mercedes Benz CLA)의 2013 Super Bowl 광고 'Soul'.


평범한 청년도 쿨하게 만들어주는 멋진 차이지만,


 굳이 악마에게 영혼을 팔지 않아도 충분히 구매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29,900)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케이트 업튼(Kate Upton)과 어셔(Usher), 윌리엄 데포(Willem Dafoe)가 출연했다.






그리고, 이것은 Super bowl 광고 이후에 나온 홍보영상.


메르세데스 벤츠 CLA (Mercedes Benz CLA)의 주요 특장점에 대해서 잘 보여준다.





벤츠 CLA는 우선 미국 내에서는 최저사양이 $29,900에 출시되었는데,


이는 자동차 가격이 우리나라에 비해 훨씬 저렴한 미국 기준으로도 이제껏 볼 수 없었던 벤츠 가격이라고 할 수 있다.


벤츠가 그간 2-30대의 젊은 타겟들의 시장에서는,


BMW를 비롯한 경쟁사들에게 많이 밀렸던 것을 고려할때, 젊은 층을 겨냥한 입문형 벤츠라고 할 수 있다.





국내에도 2014년에 CLA 45 AMG모델과 함께, CLA 180, 250이 출시될 예정인데, 아직 가격은 밝혀지지 않았다.


다만, BMW 3시리즈와 경쟁구도로 간다면 약 4,000만원대 초중반으로 가격이 책정되지 않을까 생각한다.


(일본에서는 CLA 180은 335만엔, CLA 250은 459만엔이었다고)

 




미국내의 리뷰에 의하면, 사람들의 만족도는 높은듯.


우선, CLS를 조금 작게 줄여놓은듯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무엇보다 크게 어필하는 것 같다.


국내에서도 출시되는 순간, 국내 외제차 시장의 판도를 뒤집지 않을까 생각한다.




아래는 미국의 리뷰 영상들.






반응형

댓글